PAPER

상업경영연구

논문자료실

HOME상업경영연구논문자료실

기업명성과 스마트폰의 사용성 요인이 고객충성도와 실제사용에 미치는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0-19 19:17 조회21,15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기업명성과 스마트폰의 사용성 요인이 고객충성도와 실제사용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rporate Reputation and Usability Factors on the Customer Loyalty and Actual Usage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상업경영학회
주소 : (03028)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왕산로1길 25, 4층 한국경영교육인증원 사무국(사직동, 한국사회과학자료원)
E-mail : korbe08@hanmail.net
Copyright © 사단법인 한국상업경영학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