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베트남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08 10:39 조회15,806회 댓글0건첨부파일
- 
                
                     4. 베트남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pdf
                     (702.4K)
                
                142회 다운로드
                DATE : 2019-11-08 10:39:10 4. 베트남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pdf
                     (702.4K)
                
                142회 다운로드
                DATE : 2019-11-08 10:39:10
관련링크
본문
4. 베트남 온라인 쇼핑몰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황낙건(경기대 평생교육원 주임교수)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온라인논문투고
온라인논문투고 논문발간규정
논문발간규정 학술행사안내
학술행사안내 학회가입안내
학회가입안내 상업경영연구
상업경영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