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

상업경영연구

논문자료실

HOME상업경영연구논문자료실

3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_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7-04 17:29 조회9,19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3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_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상업경영학회
주소 : (03028)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왕산로1길 25, 4층 한국경영교육인증원 사무국(사직동, 한국사회과학자료원)
E-mail : korbe08@hanmail.net
Copyright © 사단법인 한국상업경영학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