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라포르를 통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6-30 22:00 조회3,897회 댓글0건첨부파일
- 03 정갑연-DA-DA.pdf (363.9K) 52회 다운로드 DATE : 2021-06-30 22:00:30
관련링크
본문
베트남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라포르를 통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he Journal of Business Education, v., n. (2021년 6월)
상업교육연구
격월간
ISSN: 1229-8867
베트남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라포르를 통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