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

상업경영연구

논문자료실

HOME상업경영연구논문자료실

명품 판매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직무몰입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GRIT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5-02 19:08 조회3,17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명품 판매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직무몰입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GRIT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황낙건, 이민경)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상업경영학회
주소 : (03028)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왕산로1길 25, 4층 한국경영교육인증원 사무국(사직동, 한국사회과학자료원)
E-mail : korbe08@hanmail.net
Copyright © 사단법인 한국상업경영학회, All Rights Reserved.